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태국 세븐일레븐에는 타먹는 Collagen 가루가 있다.

카테고리 없음

by 282. EPARE 2019. 9. 17. 17:40

본문

반응형

푸켓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이전에는 못봤던 Collagen 가루가 있었다. 콜라겐이랑 비타민이랑 해서 3가지 있었는데 피부가 왠지 꺼칠한 것 같기도 하고 콜라겐 가루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하나 사봤다.



콜라겐이 2000mg 들어있다고 하는데 그럼 환산해보면 2g 들어있다는 건가? 많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들어있네. 
아무튼 패키지가 궁금증을 유발하게 귀엽게 생겼다. 맨날 가방에 굴러다니다가 생각나서 바로 뜯어보았다.



글은 못읽지만 그림을 보면 마시는 물에 콜라겐 병 뚜껑을 닫고 윗부분을 꾹 눌러주면 콜라겐 가루가 나온다는 말인 것 같다. 잘 섞어줘라~ 오케이!

포장을 뜯으니 그림에서 본 대로 병뚜껑이 나온다. 안에 분홍색 콜라겐 가루가 들어있다.

병뚜껑 아래 부분은 은박지로 막혀 있다. 이걸 뜯으면 어떻게 되려나 싶었는데 그냥 맨 가루가 나왔다. 따로 보호장치가 없었다.ㅋㅋ
그래서 바로 생수 병에 부어주었다.

콜라겐 가루를 넣어주고 흔들자 점점 붉은 색이 되어가는 생수. 마셔보니까 아주 살짝 단 맛이 나면서 딸기향이 난다. 사진을 딱 봤을 때 느껴지는 거랑 똑같은 맛이다.
2g 들어있는 콜라겐은 무슨 영향을 주는건지 피부가 살짝 좋아진 느낌이 들었으면 좋았으련만...ㅋㅋㅋ 너무 용량이 적어서 그런지 효과는 못느꼈다. 아마 장기적으로 마셔주면 효과가 있을수도 있겠다. 몇 백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궁금하다면 도전해 보시길.

반응형

댓글 영역